“제13회 김포시협회장기태권도대회”... 거듭될수록 일취월장(日就月將)
상태바
“제13회 김포시협회장기태권도대회”... 거듭될수록 일취월장(日就月將)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3.10.30 11:2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권도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2023 위드 투게더 태권도한마당 축제
- 선수 2,200여 명 참가 성황리에 개최
김포시태권도협회 문대선 회장 인사말 사진

[글로벌신문] 끊임없이 힘차게 더 좋은 대회로 거듭나고 발전하고 있는 김포시태권도협회(회장 문대선)가 주최•주관하는 2023 위드 투게더 태권도한마당 축제 “제13회 김포시협회장기태권도대회”가 10월 28일(토) 김포 생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2,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각자 테마를 가지고 ▶1마당(경기축제) - 겨루기(개인전, 3인조 단체전), 품새(개인전), 태권체조, 손날격파, 스피드발차기 ▶2마당(교육 주제 축제) - 호신술(테마별), 태권백일장대회 ▶3마당(가족화합 축제) - 가족격파, 가족 품새, 가족 속도발차기로 진행되었다.

이날 오전 11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문대선 김포시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한 태권도 관계자 및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스탠드에도 가득 메운 선수와 학부모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문대선 회장은 인사말에서 “아름다운 김포에서 위드 투게더 태권도한마당축제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합니다. 지난 코로나의 힘든 시기도 우리는 태권도 정신으로 부단하게 잘 이겨냈듯 시합장에서의 긴장과 떨림이 용기로 바뀌어 우리를 응원할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즐기고 나누는 이 태권도 축제의 자리를 통해 본인이 그동안 각고의 노력으로 갈고닦은 실력과 수준이 만족스럽게 균형을 이루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끝으로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대회사에서 “선수 여러분 그간 훈련을 통해 쌓아 오신 역량을 이번 대회에서 최고의 경기력으로 보여주시기 바라며 나아가 이번 대회가 지역 태권도인들의 교류를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서로 간의 이해를 높여 지역 태권도의 성장과 발전을 이뤄내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식후 행사로는 김포시태권도협회 시범단의 멋진 퍼포먼스 시범으로 많은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대회에 2,200여 명의 많은 참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고 없이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문대선 회장과 이현중 사무국장을 비롯해 소리 없이 자신을 희생하며 본인들의 역할을 다한 김포시태권도협회 임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들은 모두가 한 목소리로 “우리가 함께여서 행복하고 우리여서 빛나고 함께 성장하는 김포시태권도협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라고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중현 2023-11-02 20:43:40
품새 4시간 기다려서 기분상한 1인입니다. 애들 대기시간 너무 길었다.

정승기 2023-11-02 20:40:16
호신술 백일장 인간적으로 빼자. 상금도 너무 많다.

장택규 2023-11-02 20:39:03
잘한다. 잘해 최고의 대회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