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ense, 친환경 세상 만들기 위해 레이저 TV 혁신 선도
상태바
Hisense, 친환경 세상 만들기 위해 레이저 TV 혁신 선도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0.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과 라이프스타일이 필수적으로 엮인 세상에서 텔레비전 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는 우리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만들어 간다. 이 같은 변화의 선두에 레이저 TV 기술 개발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Hisense가 있다. 지속 가능성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품질을 개선해 편안한 시청감과 몰입감 넘치는 영화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PRNewsfoto/Hisense)

Hisense 레이저 TV 진화

Hisense는 창립 이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14년에는 세계 최초의 100인치 레이저 TV를 출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최근 선보인 8K 레이저 TV는 탁월한 시청 경험을 원하는 글로벌 수요에 능숙하게 대처하며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Hisense의 의지를 더욱 잘 반영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 확보

시장 조사 기관 Omdia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Hisense는 글로벌 판매량 및 매출 점유율에서 시장을 선도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H 레이저 TV는 Dolby Vision과 Dolby Atmos를 통합해 BT.2020 컬러 사양을 넘어서며 시청자에게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PRNewsfoto/Hisense)

눈의 편안함과 향상된 시청 경험

Hisense 레이저 TV 기술은 시청자의 편안함을 핵심에 두고 설계됐다. L9 레이저 TV의 경우 눈의 피로도를 줄이도록 개발됐다. 이를 통해 시청 경험을 향상하는 한편 기술 발전과 함께 시청자의 편안함과 웰빙을 우선하는 Hisense의 종합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지속 가능성을 위한 하이센스의 노력

환경을 고려하는 것은 Hisense의 혁신 궤적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다. 재활용률이 92%에 달하는 L9 레이저 TV는 더 친환경적인 세상을 만들기 위한 Hisense의 글로벌 지속 가능성 목표를 잘 보여준다.

레이저 TV는 동급 LCD TV에 비해 전력 소비를 줄여 에너지 효율성에 특히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업계 인식  향후 전망

텔레비전 환경이 바뀌면서 앞으로 첨단 기술과 지속 가능한 기술의 통합이 이뤄질 전망이다. Hisense는 이처럼 지속적인 혁신이 이뤄지는 가운데 핵심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Hisense 같은 기업이 주도하는 레이저 TV 기술의 발전은 단순히 개선된 화질과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에너지 효율을 더욱 높이면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나아가기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것이다.

혁신과 품질, 지속 가능성의 조화는 현대 텔레비전 기술 시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 같은 진화의 궤적은 여전히 진행 중이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다. Hisense가 우수성, 혁신, 지속 가능성에 전념해 글로벌 홈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만드는 데 계속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