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역대급 혜택, "오키나와 항공권이 1+1"
상태바
트립닷컴 역대급 혜택, "오키나와 항공권이 1+1"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1.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까지 국내외 항공·호텔·액티비티 연중 최대 혜택, 신라스테이 5만원 할인권까지
-- 카카오페이와 협업해 항공권 1+1 진행 및 최대20% 할인도 진행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한국 고객을 위해 올해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닷컴은 연말을 맞이해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 여행자들을 위해 <11.11 트립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의 메가세일은 두 달에 한 번씩 진행되는 가장 큰 프로모션으로 그 중에서도 이번 이벤트는 연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카카오페이와의 협업이 눈길을 끈다. 우선, 11월 8일 12시 선착순으로 오키나와와 마닐라 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일정 결정과 구매가 필요하다. 탑승 기간은 티웨이항공 오키나와 행의 경우 12월 31일까지, 필리핀항공 마닐라 행의 경우 11월 30일까지다.

아쉽게도 1+1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용자들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해당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항공권과 더불어 호텔, 입장권에 대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 배포된다.

신라스테이 5개 지점에 대한 5만원 깜짝 할인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쿠폰을 발급받을 필요 없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8일 18시에 오픈된다. 이용 가능한 지점은 ▲광화문 ▲마포 ▲서대문 ▲울산 ▲서부산이다.

이 외에도 국내외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만원 할인코드도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인기시설 입장권 및 심(Sim)카드에 대한 1+1 구매 찬스도 10일 선착순으로 예정돼 있다. 이외 국내외 입장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선착순 5천원 할인 코드를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나 특정 할인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 가능해 앱 사용을 권장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과 특별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립닷컴은 론칭 6주년을 맞이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변경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트립닷컴 가입 후 1건만 예약해도 실버에서 골드 회원으로 변경되며 트립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립코인 10%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