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옌타이 전력 회사, 농촌 활성화 위한 조치 취해
상태바
Xinhua Silk Road: 옌타이 전력 회사, 농촌 활성화 위한 조치 취해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3.11.07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te Grid Yantai Power Supply Company는 농부들의 소득 늘리고 농촌을 활성화하기 위해 농촌 식재 산업의 전력 전환을 촉진하는 일련의 조치를 수행했다.

(PRNewsfoto/Xinhua Silk Road)

중국 동부 산둥성 옌타이시에 속해 있는 치샤 지역은 중국의 주요 사과 생산 지역으로, 약 100만 무(mu, 66,666.7 헥타르)에 달하는 사과 재배 면적을 보유하고 있고 연간 210만 톤 이상의 사과를 생산한다. 이처럼 사과 재배 산업은 치샤 지역의 소득을 증대시키는 주요 산업이다.

State Grid Yantai Power Supply Company 는 사과 재배 관개 비용을 절감하고 관개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치샤에 있는 6,900개의 양수정에 전기를 공급하는 한편, 안전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사를 실시했다.

또한 당사는 사과 재배 산업을 주업으로 하는 또 다른 지역인 라이저우시 궈자뎬구에서도 전력 공급 사업 환경을 최적화시켰다.

State Grid Yantai Power Supply Company는 궈자뎬구의 농부와 기업의 전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일대일(one-to-one)' 고객 파일을 구축하여 사과 냉장, 포장, 가공 과정에 필요한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녹색 전력 서비스 채널을 개설했다.

최근에는 농촌 활성화에 더 큰 기여를 하기 위해 농촌 식재 산업의 전기화 전환의 추진과 녹색 농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