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 청와대 앞 발대식 열려!
상태바
“제1기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 청와대 앞 발대식 열려!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12.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와대 개방 이후 첫 어린이 기자단의 발대식과 거리 캠페인 시작!!
제1기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 발대식
제1기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 발대식

[글로벌신문] ‘주)KK미디어’는 ‘사)K관광협의회’, 언론사 ‘팝업뉴스’와 청와대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맺은 이후 지난 12월 3일 [제1기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 (이하, 어린이 기자단)] 발대식을 청와대 앞에서 열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기자단’의 열기는 마치 여름이 찾아온 느낌 이었으며,이날 참석자는 ‘어린이 기자단’ 32명, 가족 60여명, 사)K관광협의회 임직원 20여명 등 총 100여명이 넘게 참석하여 자리를 빚냈다.

발대식 이후 청와대 투어를 시작으로 인사동으로 이동하여 청와대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주)KK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청와대를 홍보하기 위해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여러 소식을 홍보 할 것이며 다양한 캠페인과 활발한 활동을 하는 [청와대 홍보 어린이 기자단]이 될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어, “예전에 대통령님이 살던 곳에 처음 왔는데 엄청 신기했어요. 대한민국의 과거 대통령님들의 사진들도 있었고 TV에서만 봤던 기자분들이 있던 곳도 직접 보니 재미도 있었어요. ‘어린이 기자단’이 된 만큼 청와대의 다양한 모습들을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라고 ‘어린이 기자’다운 포부를 밝혔다. 

‘어린이 기자단’은 12월 5일 ‘사)K관광협의회’와 ‘문화자유행동’의 MOU체결식에 공식으로 참여를 하게 된다. 이후 청와대 홍보 영상을 위한 기자단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발대식 이후 청와대 투어를 시작으로 인사동으로 이동하여 청와대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