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사회 곳곳에서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 마음 전해
상태바
윤석열 대통령, 사회 곳곳에서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 마음 전해
  • 글로벌신문
  • 승인 2023.12.0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통령, 14개 기부·나눔 단체 초청, 성금 기부 및 간담회 개최 -
- 대통령, 사회적 약자를 두텁게 지원하기 위한 정부의 의지 밝혀 -
4일 윤석열 대통령은 14개 기부·나눔 단체 관계자 및 기부자 등을 대통령실로 초청해 각 단체에 성금을 기부하고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4일 윤석열 대통령은 14개 기부·나눔 단체 관계자 및 기부자 등을 대통령실로 초청해 각 단체에 성금을 기부하고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심민석 대한결핵협회장  가수, 국악인김태연 대한결핵협회 홍보대사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4일 대통령실에서 14개 기부·나눔단체 관계자 및 기부자 등을 초청해 각 단체에 성금을 기부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초청행사는 대통령이 직접 나눔 실천 및 확산에 기여한 기부자, 홍보대사, 단체들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 ①구세군, ②굿네이버스, ③대한결핵협회, ④대한적십자사, ⑤밀알복지재단, ⑥사회복지공동모금회, ⑦세이브더칠드런, ⑧아름다운 동행, ⑨월드비전, ⑩유니세프, ⑪초록우산 어린이재단, ⑫푸드뱅크(한국사회복지협의회), ⑬한국해비타트, ⑭희망친구 기아대책(가나다순)

대통령은 본격적인 간담회에 앞서 14개 단체의 특색이 담긴 기념부스를 방문, 성금을 기부하며 기부·나눔을 위한 각 단체의 노력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통령은 이어진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에 대한 격려와 더불어 사회적 약자를 두텁게 지원하는 약자복지에 대한 정부의 의지를 밝혔으며, 참석자들이 봉사 과정에서 겪었던 다양한 경험을 청취하고 공감했다.

행사는 14개 기부·나눔단체 관계자, 기부자 등 30명과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장상윤 사회수석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