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방청권, "오직 트립닷컴에서 응모 가능"
상태바
SBS 가요대전 방청권, "오직 트립닷컴에서 응모 가능"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3.12.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가요대전 방청권, "오직 트립닷컴에서 응모 가능 "
-- 트립닷컴 앱에서 18일까지 응모 후 추첨 통해 참여 가능
-- "K-콘텐츠와의 협력 통해 국내외 여행자들의 관심 이끌 것"
-- [20231205]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글로벌 K-POP 스타들과 만난다.

[글로벌신문] 트립닷컴은 오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의 단독 방청권 응모처가 됐다고 밝혔다. 방청권은 오직 트립닷컴 앱에서만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8일 월요일 23시59분까지며 트립닷컴 회원가입 후 모바일 앱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안내는 20일 수요일 트립닷컴 앱의 푸시 알람 및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선착순이 아니며 랜덤 추첨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트립닷컴은 지속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콘텐츠의 무궁한 가능성을 통해 국내외 여행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여행 활성화에 앞장설 방침이다. 한 펭(Han Feng) 트립닷컴 수석 마케팅 이사(Senior Marketing Director)는 "K-콘텐츠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K-POP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콘텐츠와 협력해 한국을 많은 국내외 여행자들의 관심을 받는 여행지로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SBS 가요대전은 올 한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K-POP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행사로 25일, 크리스마스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재 샤이니(SHINee) 키-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IVE 안유진이 MC로 확정된 가운데 1차 라인업으로는 Stray Kids,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VE, LE SSERAFIM, ZEROBASEONE, RIIZE가, 2차 라인업으로는 더보이즈(THE BOYZ), 에이티즈(ATEEZ), ITZY, STAYC, aespa, ENHYPEN, NMIXX, BOYNEXTDOOR가 공개돼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어 1일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동방신기(TVXQ!), 샤이니(SHINee), NCT 127, NCT DREAM, fromis_9(프로미스나인), CRAVITY, NewJeans, xikers, NiziU, &TEAM이 이름을 올리며 총 25팀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