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GeForce RTX 40 그래픽 카드 제품군 선보여
상태바
GIGABYTE, GeForce RTX 40 그래픽 카드 제품군 선보여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1.0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공 지능 운영 환경을 위한 고성능 그래픽 카드 신제품으로 최적의 게이밍 경험 제공

[글로벌신문] 세계를 선도하는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가 오늘 RTX 4080 SUPER, RTX 4070 Ti SUPER, 그리고 RTX 4070 SUPER를 포함 한 총 14개의 RTX 40 SUPER 그래픽 카드 제품군의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최신 제품은 코어 수 증가로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키고 VRAM을 확장하며 메모리 속도를 높여, 타제품 대비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DLSS 3 프레임 세대의 첨단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이러한 성능개선은 게이머들로 하여금 고사양 게임에서 요구되는 고해상도 텍스처와 복잡한 시각 효과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한다. 신제품은 또한 추가적인 프레임을 구성하므로 이미지 품질을 높여, 성능을 우선시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GIGABYTE R&D 팀은 인공 지능을 기반한 다양한 사용 환경 시뮬레이션을 활용, 그래픽 카드의 기본 매개변수를 미세 조정하여 추가 설정이 필요 없는 최적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컴퓨터 온도를 유지하면서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GIGABYTE RTX 40 SUPER 제품군의 그래픽 카드는 WINDFORCE 냉각 장치를 탑재하여 격렬한 게임 중에도 안정적이고 조용한 작동을 보장한다. 교대로 회전하는 팬은 대기압을 높이는 것뿐 아니라 난기류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팬을 보완하는 Screen Cooling은 열이 배출되는 추가 경로를 제공하는 대형 통풍 백플레이트를 특징으로 한다.

프리미엄 제품인 AORUS MASTER는 한 단계 더 나아가 WINDFORCE Bionic 샤크팬을 탑재했는데 이러한 개선을 통해 정압은 최대 30% 증가하고 소음은 최대 3데시벨 감소하여 동일한 RPM의 일반 팬과의 차별성을 둔다. 내장 코어와 직접 접속하는 증기 체임버 및 다중의 히트 펌프와 함께 작동하는 AORUS MASTER은 과부하 환경에서도 최고 수준의 열 관리 성능을 보장한다.   

AORUS MASTER은 또한 프리미엄 패키지 제품을 통해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상징적인 RGB Halo는 회전하는 팬에 매혹적인 조명을 연출하여 모든 컴퓨터에 게이밍 스타일을 부여한다. AORUS GeForce RTX 4080 SUPER MASTER의 집적 측면 LCD인 LCD Edge View는 사용자가 에너지 소비, 온도 등과 같은 그래픽 카드의 실시간 성능을 모니터링하면서 텍스트, 이미지, 혹은 gif 파일로 설정을 개인화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