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대진 국민대 박사, “명견만리 저자“ 출판기념회 성황리 종료
상태바
범대진 국민대 박사, “명견만리 저자“ 출판기념회 성황리 종료
  • 글로벌신문
  • 승인 2024.01.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세를 살아가는 지략3편“
지략은 깊은 생각에서 나오는 적절한 대응능력이다.
명견만리 저자 범대진 국민대 박사

文藝문예,忠節충절의 血脈혈맥을 이어온 금성범씨 문중이 낳은 학구파로 문, 무을 겸비한, 태권박사로 알려진 불굴의 사나이로 이학박사다.

​범씨는 중국의 주요 인물로 范增범증 이 있다. 초나라 항우의 모신,책사,전략가다.범장생,범수,범녕, 그외 충신과 학자들이 많다. 범려,북송때 재상 문학가인 범중엄,중국역사에서 사대부의,모범적 인물이다. 또, 명심보감의 저자 범립,청대의 문인,시인 범필영 등이있다.

​유명저서도 많다 그중 범승지서,후한서,수신서인,명심보감,치가절요.위급시 국가에 충신들이 많이 배출 되었다.  범대진은 3사출신 영관장교로, 탁월한 능력을 갖춘 무도인 이며 태권도 공인7단이며 전략가로. 각 방송 TV 방송에도 출연했다. 또, 명견만리 유튜브 방송과, 대통령께 보내는 특별기고문과전국을 다니며 강연도수백회. 이름난 명사다.

​지난 6일 육군3사관학교 총동문회관4층 에서 이은정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출판회에 범씨 종친회을 비롯해 군 장성·언론인 등 각계각층 참석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출판기념회에는 범씨 학봉공 파 와 송화공 파 종친회와 (범진석,범진옥,범진영)이종근 장군(2기),최경남장군(13기),동기생인 공석철 장군,배동주 우주커피대표,김익수 대표,영등포구 7대이용주 의장,뉴리젠 그룹 박소희 대표,변리사.세무사, 김선산교수,안양대 손인오 교수,,전국매일신문 범대중 기자,김원기 목사,황종택 국회 헌정회 주필,국회방송 서울본부장 신종섭,기공가 한기수, 전,복싱챔피언 박기철, 추후 조동운 교수,이은정 박사,김원조 박사,조기선 박사,나병승 원장 김영철 장군(3사1기),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그외 많은 화환과 축하란을 보내왔다.

​축사에 나선 이종근 장군은 범 박사는 많은 책을 집필했고 특히 어려운 난세에 지략만 3번째 집필해 세상을 놀라게 하고있다며 정의에 불타는 사나이로 윤정권의 최첨단 방호막이며 애국자로 지역에서 존경받는 인물이다. 일등공신이라며, 평하며 윤 정권을 탄생시키고 그 후 끝까지 지키기 위해 사명을 다하고 있다고 평했다. 또, 지략을 많이 배우고 익혀서 어려운 난관을 헤쳐나아 갔으면 하는 바람이 따라고 끝을 맺었다.

범대진 박사 출판기념
범대진 박사 출판기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