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화 영등포구태권도협회장 지역 태권도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
상태바
박정화 영등포구태권도협회장 지역 태권도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1.12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간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
-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

[글로벌신문] 제3대 영등포구태권도협회 통합회장으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안겨줄 박정화 회장은 영등포구 태권도 발전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하였고 지난 11월 23일에 영등포구체육회 회의실에서 열린 협회장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여 새로운 협회장으로 당선됐다.

박정화 회장은 태권도의 정신과 가치를 중시하며, 지역 태권도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왔다.

박정화 영등포구 협회장은 태권도를 통한 인격의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회원들 간의 소통 강화와 도장 분위기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지역 태권도의 가치를 높이는 데에 주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박정화 협회장의 당선 소식은 도장 회원들과 지역 태권도계에 큰 환호와 응원을 받으며 영등포구태권도협회가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정화 회장은 2024 갑진년(甲辰年) 신년사에서 “존경하는 도장 회원 여러분, 새해가 밝아오면서 새로운 시작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도장 회원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고, 지역 태권도를 발전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새해에는 더 나은 도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회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자 합니다. 태권도는 단순히 신체적인 활동이 아니라 정신적인 성장과 가치를 갖춘 활동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치를 높이고,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동안의 성취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기획하여 회원 여러분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와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며, 태권도의 가치를 지역사회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갈 것입니다. 새해에는 우리 도장의 발전뿐만 아니라, 각 회원 개개인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목표를 세우고 이루어 나가는 과정에서 우리는 더 강한 도장 회원,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많은 변화와 도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는 함께 노력하고 협력함으로써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 차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더 나은 도장, 더 나은 지역 태권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모두에게 행복과 번영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앞으로 영등포구태권도협회 박정화 협회장과 회원들이 함께 태권도의 가치를 높이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시길 기대하며, 지역사회와 도장 회원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안겨주기를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