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 내시경 유방확대수술 시연 및 교육
상태바
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 내시경 유방확대수술 시연 및 교육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4.02.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만 의료 역사상 최초로 내시경 유방 확대 수술 국제 시연 및 교육 개최

 

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는 대만 의료 역사상 최초로 내시경 유방 확대 수술을 전 세계에 시연하고 교육하는 행사를 가졌다. 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의 설립자인 Kuo-Hui Yang 박사는 이 획기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Dr. Yang, dressed in a white gown, stands in the center, while Dr. Chiu stands as the first person on the left side. (PRNewsfoto/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

2024년 1월 28일, 대만 타이중 중심가에 위치한 Yang 박사의 병원에서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2004년에 설립된 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은 20년 동안 운영해 왔다. Yang 박사는 대만에서 내시경 유방확대술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제13회 대만 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1996년 대만에 내시경 유방확대술을 도입한 이래, Yang 박사는 수정 수술에 내시경을 사용하여 유착성 구축 및 이식물 이탈과 같은 잠재적 합병증을 해결하는 데 전념해 왔다. 그의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았고 2017년에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의 초청을 받아 APS 17에서 '액와 접근법을 통한 유착성 구축 및 이식물 이탈의 내시경 수술'을 주제로 발표하여 참석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10000시간 이상의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Yang 박사는 내시경 액와 접근 피막 피판 봉합술이라는 혁신적인 기술과 5G 유방 확대술의 핵심을 1일 코스로 압축했다. 이 교육의 목표는 더 많은 성형외과 의사들이 유방 확대술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다.

싱가포르, 몽골, 홍콩의 의사들이 이 권위 있는 의료 행사에 참여했다. 2024년 3월 Virtue Cosmetic Surgery Clinic에 합류하게 될 Da-Ruei Chiu 박사도 어시스턴트로 참석했다. 그는 대만 성형외과 분야에서 떠오르는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Yang 박사의 다음 국제 교육 행사는 2024년 4월 28일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