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 “2024년 국기원 승(품)단 심사평가위원 강습회” 개최로 심사 공정성 강조!
상태바
경기도태권도협회, “2024년 국기원 승(품)단 심사평가위원 강습회” 개최로 심사 공정성 강조!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2.0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를 향한 진취적인 한 걸음, 심사의 역량 강화
-GTA, 회원들에게 품새교육, 호신술, 태권체조, 인성교육 시범 영상제작 보급

[글로벌신문]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는 태권도 승품.단 심사의 공정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4년 국기원 승(품)단 심사평가위원 강습회를 개최했다.

국기원, 대한 태권도 협회, GTA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주관한 이번 강습회는 2월 3일(토)에 신한대 학교 벧엘관 대강당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GTA 김경덕 회장을 비롯한 이영선 부회장과 GTA 시.군 협회장들은 심사평가 위원들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는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강습회는 심사평가 위원들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중점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 공정한 심사 및 효과적인 평가를 위한 지침과 방법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강습회는 총무전산분과 김규필 위원장 사회로 개회식과 함께 1강 대한태권도협회 심사 관리위원회 최성주 위원장의 2강 차동술 부위원장의 심사론, 심사평가 방법, 평가표 작성법, 태권도심사 규정, 태권도 심사 규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김경덕 회장은 개회사에서 뜨거운 마음으로 다짐과 희망을 말하며, "우리 GTA 임원들은 어떻게 하면 소속 도장들이 발전하고 협회가 발전할 수 있을지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장 경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듯이 서로 어렵지만 각 시군 협회는 회장님을 필두로 해서 사무국장 임원들은 오늘 오신 여러분들을 위해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 회원들이 어려운 마음을 극복하고 도장경영에 대하여 양질의 원료를 준비해서 제공하는 것이 우리들의 책임입니다. 늘 도장 경영 하시면서 어려운 일이 있거나 난관에 부딪치면 시군협회나 도협회에 와서 머리를 맞대고 서로 의논하고 서로 대화하면서 풀어나가길 소망합니다. GTA에서는 회원들에게 품새교육 및 호신술, 태권체조, 인성교육 시범 등 자료를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각 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위원으로서의 소양을 함양하는 것은 더 중요한 일이며, 알찬 강습회가 이를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강습회는 태권도 심사 평가에 참여하는 위원들에게 심사 과정과 역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심사로 GTA의 미래에 빛나는 발판으로 삼으며, 이번 강습회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심사 평가와 함께 공정한 심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