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 펼쳐
상태바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 펼쳐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4.02.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 물품 구매, 설 명절 어려운 취약계층에 전달
한국철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직원일동
한국철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직원일동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본부장 전승찬)는 소상공인시장진홍공단 인천경기북부지역본부와 합동으로 부천시에 소재한 중동사랑시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양 기관의 업무협약에 따라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소비 촉진 및 지역경제의 활력을 제고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장보기 행사 중 상인회 간담회, 온누리상품권 사용 등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한국철도 임직원들이 기부한 300만원 상당의 성금으로 쌀, 과일 등 전통시장 상품들을 구입하는 장보기를 실시하였다. 구입한 물품들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효상자를 만들어 2월 중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인천경기북부지역본부는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하여 사회공헌, 동반성장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편, 수도권서부본부는 설 명절을 맞이해 1600만원 상당의 성금으로 관내 19개 소속에서 21개 복지단체에 전통시장 장보기와 사회적약자에 대한 나눔·봉사활동을 릴레이식으로 진행하는 ‘전통시장 장보고, 지역사회 나누고’ 라는 목적 아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