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태권도협회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간다
상태바
서초구태권도협회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간다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2.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과 함께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
-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 간의 소통과 친목을 증진

[글로벌신문] 서초구태권도협회(회장 이재구)는 지난 1월 26일(금) 오전 11시 서초구협회 사무실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가 개최됐다.

이번 총회에는 45명의 총 회원 중 27명이 참석하여 1. 2023년도 사업보고 및 수지 결산의 승인 2.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 예산의 승인 3. 기타사항 순으로 논의됐다.

이재구 회장은 이날 총회를 주재하며, 회의는 안건 순서대로 진행됐다.

총회는 원활하게 진행되어, 참석한 회원들 간에 다양한 의견이 교환되었다.

이와 함께 2023년도의 활동과 재정 상태에 대한 보고서가 제출되어 참석자들로부터 승인을 받았고, 2024년도의 사업 및 예산 계획 또한 참석 회원들의 찬성을 얻어 승인됐다.

이재구 회장은 “존경하는 서초구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올해에도 더 많은 성취와 발전이 함께하길 기대하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여러분에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는 함께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서초구태권도협회의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협력 덕분에 우리는 더 나은 환경에서 태권도를 실천하고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 간의 소통과 친목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 나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열정이 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할 것이라 믿습니다. 올해도 함께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서초구태권도협회의 가족 같은 팀워크를 유지하며 더 많은 성과를 이뤄냅시다. 새로운 한 해가 모두에게 행복과 풍요로움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총회는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력으로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이제 새로운 해에도 서초구태권도협회는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