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 회장 금천구태권도협회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한 시작
상태바
김재경 회장 금천구태권도협회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한 시작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2.2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표 결과 16표 대 13표, 무효 1표로 당선
-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협회를 만들겠다는 다짐

[글로벌신문] 금천구태권도협회장 선거에서 김재경 후보가 2월 7일 개표 결과 16표 대 13표, 무효 1표로 당선되었다.

김재경 회장이 협회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한 시작임을 의미한다.

김 회장은 협회의 미래를 책임지겠다는 다짐을 했다.

이는 단순히 공약이 아니라,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하여 함께 성장하는 금천구태권도협회를 만들겠다는 진정한 열망으로 이어지고 있다.

김 회장의 공약 중에서 협회원들과의 조화와 소통, 도장의 발전을 위한 교육 및 복지 지원 등은 협회원들의 실질적인 발전과 행복을 위한 노력임을 보여주겠다. 또한, 행정 보조금과 예산의 투명한 관리는 협회의 건강한 운영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제임을 강조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외부 행사를 유치하여 협회 기금을 조성하겠다는 다짐은 김 회장이 협회의 지속 가능성과 발전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김재경 회장은 금천구태권도협회 회원들에게 “먼저, 제가 금천구태권도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음에 따라 이 자리를 빌어 감사와 소감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 덕분에 금천구태권도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는 큰 영광이자 무거운 책임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협회를 만들겠다는 다짐은 나 자신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협회를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여정에서 여러 어려움과 도전이 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함께 성장하는 경험이 우리에게 더 큰 성취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도장 발전을 위한 세미나와 복지 지원, 행정 보조금 및 예산의 투명한 관리, 외부 행사 유치 등의 공약을 통해 협회의 미래를 밝게 그리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협력하면서 협회를 더욱 풍요롭고 활기찬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맡은 책임에 충실하고, 여러분의 의견과 참여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항상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겠습니다.

협회의 발전에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면 더 큰 성취와 행복을 함께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의 협회 운영에서 더 많은 소통과 협력을 기대하겠습니다. 함께 힘을 모아 금천구태권도협회를 더욱 훌륭한 곳으로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약속과 비전은 금천구태권도협회가 미래에 걸쳐 높은 수준의 영향력을 유지하며 더 나은 일들을 이룰 수 있도록 밝은 전망을 열어놓고 있다.

회원과 함께하는 금천구태권도협회의 기쁨과 성장으로 가득한 날들이 기대된다.

김재경 금천구태권도협회 회장
김재경 금천구태권도협회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