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의 소통·도전·혁신을 주도할 제17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상태바
2024년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의 소통·도전·혁신을 주도할 제17기 주니어보드 발대식 개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4.02.2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기 수도권서부본부 주니어보드 발대식 단체사진
제17기 수도권서부본부 주니어보드 발대식 단체사진

[글로벌신문]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본부장 전승찬)는 21일(수), ‘제17기 본부 주니어보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17기 수도권서부본부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한국철도공사 내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직원 21명으로 구성되었으며, 1년동안 부서별 소통과 조직문화 개선 그리고 혁신을 주도하는 오피니언 리더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올해 주니어보드는 현장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적인 대화창구로서 경영진에게 도움이 되는 개선방안 등을 도출해 전달하고, 위원들이 스스로 운영 방향과 활동 계획을 수립하는 등 청년이사회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승찬 본부장 외 8명의 처장이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하였으며, 이후 철도 안전기본지키기, 조직문화개선 등 현장의 현실 등에 대해 주니어보드 위원들과 뜻 깊은 대화를 나눴다.

전승찬 본부장은 “철도공사와 수도권서부본부 내 핵심 인재들을 선발해 제17기 주니어보드가 출범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직렬이 모인 만큼 현장 실정을 귀담아 듣고 조직의 소통과 혁신을 위해 청년이사회의 역할을 수행할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