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한양대학교, 상호 발전을 위한 MOU 체결
상태바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한양대학교, 상호 발전을 위한 MOU 체결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2.2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결식 사진(왼쪽부터 한양대학교 문광선 주임교수,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남궁준 회장)

[글로벌신문]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회장 남궁준, 이하 지도자협회)와 한양대학교 체육학(태권도) 전공(주임교수 문광선, 이하 한양대학교)은 지난 24일(토) 오후 7시 한양대학교 국제관에서 ‘태권도 지도자 교육 및 태권도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양대학교 체육학(태권도) 전공 문광선 주임교수, 김유경 교수, 차임 교수,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남궁준 회장, 최신혜 이사, 한동윤 사무처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학교 시설 제공 ▲학교 운영 및 발전을 위한 홍보 ▲대회 및 교육 협력 등을 함께하기로 논의했다.

한양대학교 문광선 주임교수는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와 태권도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 서로간의 필요한 부분은 물론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잘 논의하여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도자협회 남궁준 회장은 “한양대학교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태권도 교육 및 대회 등 함께 논의하고 한양대학교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체결식 후 단체사진(왼쪽부터 한양대학교 차임 교수, 문광선 주임교수,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남궁준 회장, 최신혜 이사, 한동윤 사무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