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TLA CUP 전국태권도대회' 오는 7월 7일 은평구민체육센터에서 개최
상태바
'2024 KTLA CUP 전국태권도대회' 오는 7월 7일 은평구민체육센터에서 개최
  • 김현수 수석기자
  • 승인 2024.04.15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회장 남궁준, 이하 '협회')가 주최하고 은평구태권도협회, KTLA CUP 조직위원회, 두빛나래태권도연합회가 주관하며 한국태권도신문, (주)스마터, (주)이리스, 프로픽 스포츠, 퍼포먼스, 경민대학교 태권도외교과,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세계스포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4 KTLA CUP 전국태권도대회'가 오는 7월 7일(일) 은평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 종목은 공인품새 우수부 개인전, 공인품새 선수부 개인전, 공인품새 우수부 단체전(3인), 팀 페스티벌로 진행되며, 유급자 및 유품자 개인전에는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및 성인부까지 모든 연령대의 태권도인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KTLA CUP 대회만의 특별한 점은 생활체육 대회임에도 선수부 개인전 종목이 있으며, 선수부 참여는 2024년 선수부 등록자 뿐만 아니라 선수부 경기를 희망하는 일반 수련생까지 출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협회 남궁준 회장은 "작년 온라인 대회에 이어 이번 오프라인 대회에도 일선 도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또한, 일반 대회에서 우수한 수련생들에게 선수부 출전 기회를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KTLA CUP 전국태권도대회를 통해 많은 태권도인들이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요강 및 신청은 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 홈페이지(www.ktla.me) 또는 네이버 밴드(한국태권도지도자협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