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전혼M’ 정식 서비스 시작
상태바
신작 모바일 MMORPG ‘전혼M’ 정식 서비스 시작
  • 이성영 기자
  • 승인 2024.05.0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혼M’ 대표 이미지
‘전혼M’ 대표 이미지

[글로벌신문] 다킹 게임즈(Duckling Games)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전혼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전혼M’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전혼M’은 기존 MMORPG의 각종 설정과 제한을 돌파한 신개념 MMORPG다. 이 게임은 전투 중 특정 XP 수치에 도달하면 전혼 시스템을 통해 전혼 형태로 교체할 수 있으며, 전혼 형태로 교체 시 무기 형태는 물론 스킬 및 전투 방식까지 변하는 색다른 전투가 특징이다.

여타 MMORPG에서의 직업마다 보유한 1가지 종류의 무기 설정과는 달리 ‘전혼M’의 직업은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 교체 시 대응되는 스킬 또한 변하게 된다. 여기에 자유롭게 이동하며 게임 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비행’ 및 ‘수영’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비행 전장에서의 비행 전투를 통해 MMORPG에서 체험하기 힘들었던 공중 전투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험의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트너 시스템’, 성대한 결혼식을 열어 사랑의 서약을 맺는 ‘결혼 시스템’, 보다 큰 스케일로 전투할 수 있는 ‘통합서버 시스템’을 통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전혼M’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