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레전드가수들의 축제 ‘1st 락카페 광주 콘서트’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상태바
90년대 레전드가수들의 축제 ‘1st 락카페 광주 콘서트’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4.06.01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년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락카페 콘서트’를 개최

[글로벌신문] 90년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가수들이 모여 ‘1 st 락카페 콘서트’를 개최한다.

‘1 st 락카페 콘서트’ 는 오는 07월27일 토요일 광주 호남대학교 야외 특설 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총10명의 레전드 가수가 대거 출연할 예정으로 김원준, 김현정, 현진영,Re.f, 스페이스A, 자자, 노이즈, izi, 김성수(쿨), 레이샤까지 레전드 가수들이 무대에 오르며 MZ세대는 부모님의 청춘을, 부모님 세대는 젊은 시절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콘서트는 90년대 레전드 가수들이 모이면서 개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있다. 해당 콘서트는 기획 당시부터 남녀노소 무관하게 오늘 하루는 서로 한마음이 한뜻이 되어 즐겨보자는 생각으로 열정이 넘치는 젊은 세대 및 청춘으로 돌아가 보자 하는부모님 세대를 위한 스탠딩석과 가족 단위를 위한 피크닉석을 준비하여 온 세대가 즐길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기획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에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 EL 뮤직팩토리, INFREEDOM 가 주최하고대로스틸(주), 대로종합철강, 대로부동산개발(주), 풍원스틸(주)에서 주관하였으며호남대학교, 호남대학교 총동창회, Dr . hal emal i e, 해피네스 엔터테이먼트 가 후원하여 진행이 되었다. 

주최 측은 “힘든 시기 모든 분들이 남녀노소 한 마음이 되어 이겨내고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즐길 수 있도록 장기간 준비하여 기획된 프로젝트로 수십명의 관계자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하고자 지금도 열심히 박차를 가하고있다” 고 “절대 후회 없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티켓은 지난달 31일 부터터 판매가 시작되어 YES24 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06월10일까지 얼리버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