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D-5] 김포시갑 무소속 유영록 후보를 만나다.
상태바
[총선 D-5] 김포시갑 무소속 유영록 후보를 만나다.
  • 김현수 기자
  • 승인 2020.04.1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호8번 무소속 유영록후보

[글로벌신문]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포시갑 지역구 무소속 기호8번 유영록 예비후보의 출마의 의지와 공약에 대해 들어보았다.

기호8번 무소속 유영록후보
기호8번 무소속 유영록후보

 

김포시갑 출마 계기 이유는

지난 2018년 지방선거 당시 경선배제의 아픔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의 뜻을 따랐습니다. 그러나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민주당은 김포 갑 지역에 전략공천이라는 이해할 수 없는 결과로 결국 무소속으로 이번 선거를 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는 심정으로 이번 선거에 임하겠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응원해 주신 민주당원과 김포시민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선거에서 기필코 이겨야 된다는 심정입니다.

민선 5,6기 김포시장으로 지내면서 인정받은 행정력과 검증받은 능력으로 시민 여러분들께서 현명한 판단을 하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선거 공약은

김포도시철도를 해 본 시장의 경험으로 가장 빠른 도시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지하철 5호선(김포한강선)유치 추진

GTX-D(서부권 광역급행철도)유치 추진

인천2호선-김포-고양(GTX-A)연결 추진

김포지하철(골드라인)차량증차 신속 추진 등을 통해 시민이 가장 필요로 하는 교통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김포를 대한민국 대표 건강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어린이 전문병원 설립 추진

시민 안전보험 가입,감염병 컨트롤타워 구축 추진

드림 맘스 건강센터 설립 추진

공립 치매병원, 실버종합케어센터 설립을 추진으로 건강을 책임지는 도시 김포를 완성시키겠습니다.

김포시민 모두가 행복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맞춤형 무한돌봄 보육시스템을 구축하여 보육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지역내 과밀 과소 학급 문제 해결하여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환경을 만들겠습니다.

 

김포시갑 시민을 위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김포시는 급속도로 성장하며 많은 인구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평균 연령 39세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젊은 도시 김포로 바뀌고 있습니다.

50만 인구를 바라보고 있는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교통문제 해결과 복지서비스 등의 질적 향상을 통해 우리 김포시민의 삶을 보다 행복하게 만들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선거운동에 제약을 많이 받고 있는데, 선거전략은

선거도 중요하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선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저부터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면접촉을 최대한 피해가면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으며 외부에서는 피켓 등을 활용하여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SNS를 최대한 활용하여 직접적인 선거운동을 피하고 있습니다.

 

김포시민 및 가족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김포를 사랑하는 시민의 대표로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김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김포를 지켜왔습니다. 김포 발전을 위해 지역의 현안을 가장 잘 알고 일할 사람을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주셔야 김포를 더욱 발전 시킬 수 있습니다. 김포는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제가 처음 시장이 되었을 당시 인구 20만의 도시였지만 시장으로 재임한 8년 동안 43만 인구도시로 만들었으며 앞으로는 70만을 바라보는 도시로 성장할 것입니다. 두 번의 김포시장을 지내면서 인정받은 행정력과 경험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 할 우리 김포를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무소속 유영록후보
무소속 유영록후보


김포시가 더욱 더 발절할 수 있도록 기본과 상식이 통하는 국회의원을 기대해본다.

■ 약력
▲1962년 김포시 걸포동 출생 ▲김포초.중.부평고.졸업 ▲서강대학교 문학사 졸업 ▲서강대학교공공정책대학원 행정범무학과 졸업(행정석사)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도시행정학과 박사과정 수료 ▲김포시장 민선5.6기(전) ▲노무현대통령 자문 국가균형발전위 자문위원(전)
▲경기도의회 기획위원장(재선 경기도의원)(전)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이사장(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