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주 민주평통 아프리카 동부 캄팔라지회장 "2024 Uganda 통일강연회 및 사생대회" 개최
상태바
조장주 민주평통 아프리카 동부 캄팔라지회장 "2024 Uganda 통일강연회 및 사생대회" 개최
  • 글로벌신문
  • 승인 2024.10.16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초·중·고 학생 학부모 참여

[글로벌신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아프리카협의회 동부 캄팔라지회 (회장 조장주 )는 지난 12일 우간다 한인교회에서 "2024 Uganda 통일강연회 및 사생대회"를 유·초·중·고등 학생 25명,학부모 20명 (총45명)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특별히  박성수 주 우간다 대한민국 대사는 통일강연을 통하여. 통일에 대한 인식변화를 주지시켰고. 남분분단으로 인한 지불댓가로 정치적 불안, 코리아 디스카운트, 남북의 사회 문화, 언어의 이질화 문제, 획기적 경제성장 잠재성 억제문제들로를 언급했다.

전세계로 한민족이 도약해 나갈수있는 통일의 혜택을 강조하시면서. 지금부터 통일이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김경수 한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꿈과 비전을 품고 한국적인것이 세계적이라는 자신감과 자부심을가지고 남북의 평화적 통일에 대한 확신과 신념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어진 사생대회를 통해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통일을 대한 염원과 소망을 다양한 모양으로 표현해낸 소중하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조장주 민주평통회장은 유년부4명,초등부7명,중고등부7명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