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 국내 8호 지부 충북스포츠위원회 설립
상태바
세계스포츠위원회, 국내 8호 지부 충북스포츠위원회 설립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4.10.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국내 8호 지부인 충북스포츠위원회(CBSC 회장 정용국, 이하 지부’)를 설립했다.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충북스포츠위원회 정용국 회장
왼쪽부터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충북스포츠위원회 정용국 회장

지부 체결식은 지난 20() 오후 3시에 원주 치악체육관 VIP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지부에서는 정용국 회장, 임원 등이 참석했고, 세계실전태권도위원회 김석현 회장, 대경대학교 이창준 교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서현석 위원장은 충북지역에 우리 스포츠위원회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지부 설립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부와 본부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지부에 정용국 회장은 위원회의 충북지부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위원회와 협력하여 함께 성장할 것이며, 태권도 및 여러 스포츠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충주에서 내년에 충주컵 전국태권도대회 및 세미나를 신설 개최할 것이다. 또한 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위원회는 현재 해외 11개국, 충북 포함 8개 지부 및 산하 22단체를 두고 있다. 자격증 사업 및 국내외 태권도대회, 각종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고 있다.

체결식후 단체사진
체결식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