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신문]대표 발행인-세계태권도평화연맹(총재 송진호. 대표회장 김덕근) 산하 청소년태권도시범단(총괄위원장 정태전)이 본 연맹 총괄본부 사무실을 찾아 신년인사를 겸해 2025년도 시범공연 계획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덕근 대표회장은 청소년태권도시범단의 활약상을 자주 듣고 있다. 앞으로 우리 청소년시범단이 성인시범단과 더불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오늘을 계기로 혼연일체가 되어 대한민국을 넘어서 지구촌에서 인정받는 세계태권도평화연맹 청소년태권도시범단이 되어 주길 기대한다. 공부하면서 다치지 말고 열심히 운동하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세계태권도평화연맹 산하 청소년태권도시범단은 2월 21일(금) 오전 11시 정태전 시범단 총괄위원장을 비롯해서 김가은, 김도엽, 김민권, 변성호, 정별, 정민진, 최시율, 최은우, 황도현 시범단원과 김성우, 임두일, 장수민 지도진 등 13명이 참석해서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김난재 명예총재는 오늘 함께한 청소년태권도시범단 여러분들은 각자 저마다의 태권도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곧 도래할 것이다. 우리 태권도는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마음과 뜻과 힘을 모아서 세계를 누비며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한껏 세워나가자고 격려했다.
정태전 청소년태권도시범단 총괄위원장은 훈련장소가 부족해서 여러 곳을 떠돌아 다니며 훈련하느라 어려움이 있지만 2025년도 시범 프로그램을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다. 첫 시범공연을 앞두고 오는 3월 29일(토) 그동안 익힌 기량을 시연하는 자리를 갖는다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글로벌신문]대표 발행인 우내형 wnh27@naver.com
#세계태권도평화연맹 #김덕근회장 #세계태권도평화연맹청소년시범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