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교육재단 ‘경찰행정학과 태권도 시범단 전용체육관’ 개관
상태바
서울현대교육재단 ‘경찰행정학과 태권도 시범단 전용체육관’ 개관
  • 김현수 기자
  • 승인 2020.06.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현대교육재단 시범단 전용체육관 개관기념 컷팅식
서울현대교육재단 시범단 전용체육관 개관기념 컷팅식

[글로벌신문]  글로벌 인재양성의 요람 서울현대교육재단은 지난5월 30 경찰행정학과 태권도 시범단 파주 전용훈련장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식은 김남겸(이사장), 장대식(글로벌신문 총재)을 비롯한 태권도 관계자와 귀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멋진 태권도 시범단 공연과 공식 행사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태권도 시범단의 고난이도 시범은 참가한 귀빈들로부터 환호와 박수세례를 받았다.

시범단 시범공연
시범단 시범공연

서울현대교육재단은 2년제 전문 학사과정의 겨루기 선수단에 이어서 4년제 학사과정의 태권도 시범단을 창단하고 선수단 전용 체육관을 개관 함으로써 태권도의 부흥을 이끌 동력에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날 김남겸 이사장은 서울현대교육재단은 인재양성으로 생활체육을 통해서 태권도 학과생들이 스포츠산업의 중심이 되고 서울현대교육재단 태권도 시범단이 앞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시범단이 되길 바란다라 했다.

 또한 글로벌신문 장대식 총재는   태권도는 우리 나라의 자부심이며 높은 가치를 평가받고 있다. 훌륭한 선수 양성 및 꿈을 가지고 시작하는 현대교육재단이 되길 바란다”라 했다.

김상건 태권도 경호학과 지도교수는 서울현대교육재단은 한차원을 뛰어넘어 태권도의 인재 양성으로 태권도 시범단을 이끌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서울현대교육재단 시범단 시범공연
서울현대교육재단 시범단 시범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