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 인스타그램으로 라이브태권도대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태권도협회 인스타그램으로 라이브태권도대회 개최...
  • 글로벌신문
  • 승인 2020.07.0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태권도협회 실시간 태권도 대회를 개최한다.
비대면에서 라이브 대면 방식으로
경기도태권도협회
경기도태권도협회

[글로벌신문] 8일 경기도태권도협회(김경덕) 2020. 7. 11.() / AM 11:00 2020 경기도태권도협회장기 온라인 태권도 대회 준결승 및 결승전을 치른다고 공고 했다.

대회는 전문체육은 품새 개인전과 3인조 단체전으로 구분되고, 생활체육은 품새 개인전과 발차기 개인전으로 구분되어 개최 된다고 하였다.

김경덕 회장은 7. 11.(토) 오전에 10시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장에 참여 하지 못하는 태권도인들과의 소통을 하기 위하여 ‘2020 경기도태권도협회장기 온라인태권도대회’ 품새 준결승 및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하였다.

또, 김경덕 회장은 태권도인이며 누구나 쉽게 접근을 할 수 있도록 신청 절차 없이 인스타그램 경기도태권도협회 계정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경기도태권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 ggd_taekwondo)
(경기도태권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 ggd_taekwondo)

덧붙여 태권도의 꺼져가는 불씨를 살리기 위해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 외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경기도태권도협회 산한 도장 식구들을 위한 복지 정책도 점층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누구나 다 누리는 복지를 만들기 위해 구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브 태권도대회, 경기도태권도장 복지향상, 꺼져가는 태권도 불씨 살리기 까지 경기도태권도협회 임직원의 노력에 많은 태권도인들의 귀감이 될 것이다.

경기도 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
경기도 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