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정치 권력자들 왜 이러나?
상태바
문재인 정부 정치 권력자들 왜 이러나?
  • 글로벌신문
  • 승인 2020.07.12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문재인 정부의 천박한 정치세력 등은 성추행 피해자 여성에게 인격 살인적 신상털기를 즉각 멈추길 경고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3월 말경 " n번방, 성범죄에 대해 정세균 총리에게 성범죄는 인간의 삶을 파괴하는 잔인하고도 반인륜적인 범죄'라고 말했다. 또 테스크포스(TF)를 만들어 성범죄를 근절해 달라는 국민적 요구를 무겁게 받아들여 가해자에 대한 철저한 수사 및 피해자 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범정부 대응 지시를 내리기도 했다.

따라서 이번 故 박원순 시장의 성범죄 혐의 의혹에 대해서도 똑같이 내로남불 없이 엄격히 적용할 때 만이 국민 상식에서 납득할 수 있을 것 임을 분명히 직시해야 할 것이다.

쉼 없이 터지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선출직 충남 도지사, 부산시장 이어 서울시장 등 멈 출 줄 모르는 반인륜적 권력형 성추문 의혹의 도덕성 일탈행위에 국민은 실망을 넘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또 이번 故 박원순 시장의 성추행 의혹과 관련하여 책임있는 집권여당 이해찬 대표는

기자들 질문에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상식을 벗어난 오만방자 한 언어폭력의 만행은 인권침해며, 또 국민에 대한 불순종의 도전이라 아니할 수 없다.

이해찬 대표는 故 박원순 시장 성추행 의혹에 대해 당 차원의 대응 계획 여부를 묻는 기자에게 '' 후레자식" 이라고 막말했다는 보도가 전해지면서 국민적 공분과 함께 사회적 논란에 책임을 통감하고 즉각 물러나야 할 것이다.

공익을 위한 언론의 역할은 집권여당 대표에게 국민의 알 권리 차원에서 소속 선출직 공직자의 성추행 의혹의 대응 방향을 묻는 것은 상식적 이다. 국민에 의해 선출된 공직자로서의 윤리도덕성 망각의 품격없는 이해찬 대표의 막말은 국민무시적 오만함의 극치며. 또 문재인 정치권력의 일탈적 민낯이 아닌지 개탄과 함께 심히 유감이 아닐 수 없다.

국민 대변자 신분인 이해찬 대표는 감정을 절제하지 못하고, 자신의 감정을 해프게 사용한 무절제의 품격없는 추태에 대해 국민에게 즉각 석고대죄하고 사과해야 한다. 또 더불어민주당 당헌 제 96조2항은 소속 선출직 공직자가 부정부패 사건 등 중대한 잘못으로 그 직위를 상실해 재.보궐 선거를 하게 된 경우 해당 선거구에 후보자를 추천하지 않는다' 고 규정하고 있다. 따라서 내년 4월 보궐선거에 후보를 포기해야 하며, 만약 후보를 내는 것은 대국민 약속위반의 사기극이 될 것이다.

아울러 故 박원순 시장의 장례절차 관련 국민적 논란에 휩싸인 국가장은 매우 부적절함을 엄중 지적하고자 한다.

특히 서울시청 소속 故 박원순 시장의 여비서 출신 피해여성으로부터 성범죄 의혹 관련 서울경찰청에 고발조치 당하여 극단적 선택을 한 박원순 시장은 국민정서법 상 국가장이 아닌 가족장이 마땅하다 할 것이다. 국가장(國家葬) 법 제1조(목적) 이 법은 국가 또는 사회에 현저한 공훈을 남겨 국민의 추앙을 받는 사람이 서거 (逝去) 한 경우에 그 장례를 경건하고, 엄숙하게 집행함으로써, 국민 통합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따라서 문재인 정부 및 더불어민주당은 내로남불의 극치를 지양하고 故 박원순 시장의 애석한 죽음은 안타깝지만, 국익우선 차원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말했던 반인륜적 성범죄 의혹 논란에 책임을 통감하고 장례식이 끝나면 법과 원칙에 따라 엄격하고, 철저한 진상규명을 강력히 촉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