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 실시
상태바
대구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 실시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0.08.08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워터풀세일 DAY’ 포스터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워터풀세일 DAY’ 포스터

[글로벌신문]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를 8월 19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 천냥데이는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천냥데이는 지역민들에게 ‘풍족한 장보기’와 ‘고품격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인들은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 1000원부터 시작하는 소포장 상품을 새롭게 구성,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선택해 바꿔 갈 수 있다.

당일 4시부터는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8호 판소리 이수자 양수진 씨와 국가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박효지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천냥데이를 통해 국악을 비롯해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천냥데이 중앙 행사장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 행사로는 △페이백 경품 △워터풀 룰렛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문화살롱 공연 △실시간 SNS인증 △BEST 업소 시상 등이 진행된다.

노희정 사업단 단장은 “서남신시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특가 세일과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데이 행사는 ‘워터풀세일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