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스포츠과학중학교, 맹서연 금메달, 양준영 은메달 획득!
상태바
울산스포츠과학중학교, 맹서연 금메달, 양준영 은메달 획득!
  • 이희정 기자
  • 승인 2020.08.1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태권도대회
2020년 첫 전국 태권도대회 ‘코로나19’ 딛고 탈 없이 치룬 '모범'사례

[글로벌신문]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차도철)은 울산 북구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에서 주최하고 태백시체육회, 태백시태권도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제3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태권도대회’에 출전해 남녀 헤비급 경기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9일까지 강원도 태백고원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여중부 헤비급 경기에 출전한 맹서연(3학년) 선수는 정각중학교 정은빈 선수를 누르고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남자부 헤비급 경기에 출전한 양준영(2학년) 선수는 칠곡중학교 이인혁 선수에게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 획득으로 2위를 차지해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는 겹경사를 맞았다.

코로나19 여파와 궃은 날씨에도 올해 사실상 처음으로 열리는 전국 규모의 태권도대회라 실력파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실력을 겨뤘다. 이번 대회는 학부모와 태권도 가족들을 위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각 코트 채널로 방영되었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태권도대회는 코로나19 탓에 개최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중고태권도연맹의 협조 등으로 개최가 가능했다”며 “선수단의 적극적인 협조와 모범적인 방역으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종료될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다.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중등부 태권도 선수들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중등부 태권도 선수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