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삼성·신한카드로 친환경 보일러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 받으세요
상태바
서울시“삼성·신한카드로 친환경 보일러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 받으세요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0.09.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삼성·신한카드, 3/6/12개월 무이자 및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미이용고객 5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글로벌신문] 가을의 문턱인 처서(處署)가 지나면서 일찌감치 겨울을 준비하는 시민들을 위해 서울시가 친환경 보일러를 보다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0만원 보조금 지원 외에도 신한카드 이용 시 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울시는 2일 삼성·신한카드와 손잡고 높은 에너지 효율로 난방비를 연간 약 13만원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보일러를 삼성·신한카드로 구매 시, 3/6/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미이용 고객 대상으로 5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일부 보일러 판매 대리점 개인사정에 따라 할부 및 이벤트 제외될 수 있으니 구매 전 해당 대리점에 확인 필수

※ 신한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사전응모 필수

○ 서울시는 친환경 보일러 설치 시, 보조금 20만원(저소득층 50만원)을 지원하는 ‘친환경 보일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 보일러는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이 20ppm 이하, 일산화탄소(CO) 100ppm 이하로 일반 보일러에 비해 오염물질 배출이 적다. 특히 열효율이 92% 이상으로 높아 일반 보일러에 비해 난방비를 연간 약 13만원 절약할 수 있다.

서울시는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이벤트 외에도 각 보일러 제조사나 카드사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며, 보일러를 교체하려는 시민들은 동네 대리점, 인터넷 업체 등 다양한 비교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보일러를 설치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지역에 올해(9월 현재) 신규설치된 친환경 보일러는 6만 7천대이다. 서울시는 올해 보조금 지원 물량 중 남은 5만8천대(총 12만 5천대)에 대해 연말까지 보조금을 지원한다며, 보일러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시민들은 신청을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 김호성 녹색에너지과장은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인 지금부터가 보일러를 교체하기 좋은 시기”라며 “미세먼지를 낮추는데도 크게 도움이 되는 친환경 보일러를 교체하고 카드사의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