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상태바
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0.09.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00만원, MG새마을금고 인프라 활용과 맞춤형 성장 지원
MG 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MG 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글로벌신문]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유망한 사회적경제 조직을 발굴 및 육성하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3기 참여할 기업을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

MG 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국내외 사회 문제 해결 미션을 보유한 사회적경제 조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단계의 선발 과정을 거쳐 총 25개의 기업을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은 최대 5000만원의 성장 자금을 비롯해 홍보 지원, 판로 확대 등 조직 특성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올해 3기를 맞이하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2년간 13억원의 성장지원금을 지급하고 총 25개 사회적경제 기업을 육성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적경제 기업은 지원사업 홈페이지 또는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된 신청 서식을 작성해 10월 6일(화) 24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는 시장경제 사각지대를 채울 수 있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라며 “기업이 성장 동력을 확보하도록 자금 지원뿐 아니라 홍보, 판로 개척, 경영 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