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맥스큐인터내셔널 외 3개 단체 스포츠발전 위한 공동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맥스큐인터내셔널 외 3개 단체 스포츠발전 위한 공동 업무협약 체결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0.09.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죄측부터 고트 이동희대표, 맥스큐 김근범대표, 서현석위원장, 스포츠비전코리아 조용인대표, 탄스포테인먼트 조정인대표
▲죄측부터 고트 이동희대표, 맥스큐 김근범대표, 서현석위원장, 스포츠비전코리아 조용인대표, 탄스포테인먼트 조정인대표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맥스큐인터내셔널 외 3개 단체는 스포츠발전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4일(목) 오후 3시, 맥스큐 회의실에서 김근범 맥스큐 대표와 탄스포테인먼트 조정인 대표, 스포츠비전코리아 조용인 대표, 고트 이동희 대표,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등 20여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단체들 사이에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 스포츠 모델 양성(키즈마니아) ▲국제스포츠 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이번 공동 업무협약으로서 우수한 잠재력을 지닌 미래 인재를 육성 하는데 앞장서는 도약에 계기가 될 것이며, 어린이 스포츠모델 키즈마니아 대회를 통해 미래를 선도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맥스큐인터내셔널 김근범 대표는 “헬스 & 피트니스 전문미디어인 맥스큐는 머슬마니아 대회와 스포츠 모델 육성, 트레이너 및 군 장병을 위한 트레이닝 방법 등 피트니스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앞으로 어린이들에게 스포츠와 관련한 커뮤니티를 통해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탄스포테인먼트 조정인 대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등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어린이들에게 스포츠 감성을 조기 교육하여, 다른 국가의 어린이들과도 함께 공유하고 뉴스포츠 문화를 글로벌하게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비전코리아(대표 조용인)와 ㈜고트(대표 이동희)는 스포츠과학과 스포츠산업 현장에서 실용적인 융복합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신생 기업이다. 이번 공동 업무협약 기업, 단체와 협력하여 어린이의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스포츠과학 지원과 진로발달 교육, 스포츠의료복지 서비스 지원을 약속했다.

조용인 대표는, “교육과정과 엘리트체육 정책이 현장에서 융합될 수 있도록 어린이의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스포츠교육과 스포츠비전 트레이닝,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으며, 이동희 대표는, “스포츠과학에 기반한 측정과 창의적인 스포츠 트레이닝 방법을 통해 스포츠 경기력 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위해서도 충분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