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구오페라축제 해설오페라 ‘카르멘’ 선보여
상태바
2020 대구오페라축제 해설오페라 ‘카르멘’ 선보여
  • 이희정 기자
  • 승인 2020.10.0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댄스오페라’에 이어 원작의 클래식한 매력 살린 해설오페라 ‘카르멘’ 선보여
2019년 렉처오페라 카르멘 공연
2019년 렉처오페라 카르멘 공연

[글로벌신문]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박인건)가 10월 6일과 7일 우리말 대사와 전문가의 해설을 더해 원작의 매력을 한층 잘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해설오페라 <카르멘>을 무대에 올린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현대무용으로 재해석한 ‘댄스오페라’에 이어 ‘해설오페라’까지 2020 대구오페라축제 기간 다양한 버전의 <카르멘>을 무대에 올리고 있어 관객들을 오페라 <카르멘>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할 계획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 최상무 공연예술본부장이 해설을 맡아 극 장면과 음악에 대한 뒷이야기를 쉽고 전문적으로 알려줄 이번 공연에서는 놀라운 무대감각과 존재감을 가진 메조소프라노 김순희(카르멘 役), 순진한 하사에서 광기에 찬 도적까지 폭넓은 연기와 음악을 선보인 테너 김동녘(돈 호세 役) 등 프로 성악가들과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펀스튜디오 소속 소프라노 김현정(미카엘라 役)과 바리톤 이준학(에스카미요 役) 등 신예 성악가들이 함께 출연해 최고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0 대구오페라축제 해설오페라 <카르멘> 입장권은 전석 2만원으로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