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영수 부지부장에게 감사장 수여
상태바
의정부소방서,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영수 부지부장에게 감사장 수여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0.10.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의정부소방서(서장 이선영)는 21일 오후, 의정부소방서 3층 집무실에서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소속 양주지부 김영수 부지부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김영수 부지부장은 지난 10월 8일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의정부소방서 합동청사에서 개청 기념 힐링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여 합동청사에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함양과 스트레스 해소에 기여했다.

전시 작품은 한국사진작가협회 소속 회원들이 촬영한 사진 작품 등 총 44점이며, 합동청사 3층 대강당 앞 일부공간을 활용해 청사 내 근무하는 소방공무원과 청사에 방문한 민원인이 누구나 쉽게 사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힐링공간을 조성했다.

김영수 부지부장은 “생각지도 못한 감사장을 받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여가활동이 위축된 이 시기에 우리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의 사진 작품 감상을 통해 소방공무원들이 잠사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선영 의정부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문화·여가 생활에 큰 제약을 받고있는 이 시기에 힐링 사진 전시회 개최하여 소방공무원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 김영수 부지부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