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쉐어, 영상 편집 프로그램 ‘Filmora X’ 출시 “한국어 서비스 지원”
상태바
원더쉐어, 영상 편집 프로그램 ‘Filmora X’ 출시 “한국어 서비스 지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1.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1인 미디어 시대, 한국 유튜버 시장 공략
원더쉐어의 필모라X
원더쉐어의 필모라X

[글로벌신문]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원더쉐어(Wondershare)’가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동영상 편집기 ‘필모라X(FilmoraX)’의 한국판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더쉐어 필모라 동영상 편집기 시리즈는 합리적인 비용, 고급 편집 기능의 간소화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메리트 덕분에 전 세계 7700만 명 이상의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한국어 버전을 신규 출시하며 국내 유저 수요를 대거 확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 영문판 제품을 사용해 온 국내 사용자들의 불편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일반 사용자가 영화 같은 고퀄리티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다. 실제로 영상 편집 초보자 대상으로 직관직인 인터페이스와 쉬운 사용법을 제공하며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Filmstock’에서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자체 스톡 이미지와 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벼운 구동 환경을 자랑해 전문가용 PC가 아닌 일반 컴퓨터에서 충분히 사용 가능한 것도 메리트다.

원더쉐어 Tobee Wu 대표이사는 “개인 미디어 시장의 급성장으로 전 연령이 영상 제작을 하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더 쉽고 혁신적으로 개선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FilmoraX 연간 구독 및 평생 구독 비용은 각각 5만5900원, 10만5900원으로 타사 대비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무료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어 구매전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