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그린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그린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0.11.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연구 개발
코로나19시대 어린이로부터 성인까지 면역력 향상
상생파트너십으로 스포츠산업 선도
좌측이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측이 그린헬스케어(주) 고왕희 대표이사
좌측이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측이 그린헬스케어(주) 고왕희 대표이사

[글로벌신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그린헬스케어(대표이사 고왕희)는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7일(금) 오전 11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 임원진들과 고왕희 그린헬스케어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면역력 등을 키워줄 수 있는 보충제가 필요한 때이다. 특히 산소수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요소이고, 특히 극한 운동을 하는 선수들에게 산소공급으로 인해 경기력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린헬스케어와 공동연구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린헬스케어 고왕희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아이들에게 뇌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면 집중력이 높아지고, 주의력과 암기력이 향상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해 위원회와 함께 연구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그린헬스케어는 고농도 산소수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없애고, 운동 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산소결핍의 시대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체결식 후 단체사진
체결식 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