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태권도협회-다온케어, 코로나19 희망나눔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시태권도협회-다온케어, 코로나19 희망나눔 위한 협약 체결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0.12.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체계 구축 및 코로나19 희망나눔 위해 기여할 것"
서울시태권도협회 박창식 회장직무대행 , 주식회사 다온케어 황원택 대표이사를 비롯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시태권도협회 박창식 회장직무대행 , 주식회사 다온케어 황원택 대표이사를 비롯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글로벌신문] 서울시태권도협회(회장직무대행 박창식)와 주식회사 다온케어(대표이사 황원택)이 코로나19 희망 나눔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서울시태권도협회와 주식회사 다온케어는 9일 STA 회의실에서 코로나19 희망나눔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 MOU’ 및 어려움에 처한 협회 회원들을 위해 코로나19 확산방지 마스크 1만장을 제공하기로 사무국 권영준 경기운영팀장의 사회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창식 회장직무대행 , 황원택 대표이사, 박근철 이사, 정대통 이사, 고유섭 이사 를 비롯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 주식회사 다온케어 황원택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함께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사회 공헌과 코로나19 감영예방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에 따른 상호 간의 업무논의 및 자문 공통의 관심사에 협력하고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에서 주최(관)하는 대회에 주식회사 다온케어 마스크 홍보부스 설치 제공하며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일선등록회원 가족 마스크 구입시 상시 40% 할인지원 한다.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홈페이지 다온케어 마스크 홍보요청과 마스크착용으로 코로나19 감영예방에 따른 태권도인 및 지역사회 대규모 확산 방지 노력 실천 사업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