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 미용인 복지 위한 횡성 휴양 펜션 ‘동가레별빛펜션’ 리뉴얼 오픈
상태바
에리카, 미용인 복지 위한 횡성 휴양 펜션 ‘동가레별빛펜션’ 리뉴얼 오픈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0.12.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의 동가레별빛펜션
겨울의 동가레별빛펜션

[글로벌신문]  에리카가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동가레별빛펜션이 지난 1일 정식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리카는 에리카헤어를 대표로 하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에리카 측은 미용실 브랜드에서 숙박시설 사업을 시작한 가장 큰 이유로 미용인들의 복지향상을 꼽았다. 쌓인 업무 스트레스를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 펜션에 와서 해소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동가레별빛펜션은 장작불로 이뤄지는 캠프파이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먹거리로는 솥뚜껑 닭도리탕, 숯불 삼겹살 등이 준비돼 있다.

주소는 강원도 횡성군 갑처면 외갑천로 341번길 114이며 주변 관광지로는 청태산 자연휴양림, 병지방계곡, 오션월드, 윌리힐리파크가 있다. 또한 스키장, 골프장, 등산로 등 레포츠를 즐길 거리도 주변에 가득하다.

동가레별빛펜션은 모든 미용종사자에게 숙박비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미용 종사자의 경우 전화로 문의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동가레별빛펜션은 12월 25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1인 입장료는 8만원(어린이 무료)이며 참여 인원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엘리브 리브 인 트리트먼트가 증정된다. 또한 소주·맥주, 석식 및 조식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석식으로는 삼겹살 BBQ & 솥뚜껑 닭도리탕 WITH 캠프파이어가, 조식으로는 컵라면과 컵밥이 제공된다. 또 파티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로 헤어드라이어부터 각종 헤어제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파티 예약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에리카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1일 참여 인원수를 제한하므로 사전에 전화로 꼭 문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