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입시 대표 브랜드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
상태바
체대입시 대표 브랜드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0.12.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1개 지점 빅데이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컨설팅 &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적용
광주 광산구 교육원 모습
광주 광산구 교육원 모습

[글로벌신문] 전국 51개 지점이 있는 체대입시 대표 브랜드 "맥스체대입시 MAX STORTS ACADEMY"는 전국시도 지점의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 개개인의 프리미엄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합격 컷트라인 점수 오차 범위를 최소화 하여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는 합격 제조기이다.

그 중 가장 눈에띄는 활약을 하고 있는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제1교육원, 남구에 제2교육을 확보하며, 운영중이다.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은 수업생의 맞춤형 운동프로그램, 운동 후 컨디셔닝 프로그램, 신체조성 및 체형측정평가를 통한 첨단 스포츠 과학 시스템 관리로 체육관련학과에 진학을 꿈꾸는 수험생에게 고득점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본 광주 교육원의 강사진은 체육관련학과 출신, 엘리트 출신, 체육관련 석,박사 출신 등의 전문인으로 구성되어 내실있는 고 퀄리티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체육계열대학, 군사학부, 재활병원 등의 기관과의 MOU체결을 진행하여 수험생 및 취준생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직업군 정보를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어 목마른 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 김응규 대표는 체육관련학과 강의, 스포츠 선수들의 체력강화 및 재활 트레이닝 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니즈를 해결해 주고 있다. 이로인해 학부모들의 체육관련 인식 변화에 큰 전환점을 부여하게 되었다.

현대인들은 건강과 레져 등 자신의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고 본인의 몸을 가꾸는데 목적이 있으며, AI(Artificial Intelligence)가 활개치는 제4차 산업혁명(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에도 견줄 수 있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체육 및 스포츠관련 직업군을 꼽을 수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체육관련학과를 진학하는 수험생들에게도 당연 "꿀"이라 할 수 있겠다고 "맥스체대입시 광주교육원" 김응규 대표는 말하였다.

광주 남구 교육원 모습
광주 남구 교육원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