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베이라이브와 MOU체결
상태바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베이라이브와 MOU체결
  • 박성준 기자
  • 승인 2021.02.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스포츠 관련 방송, 프로그램 기획
어린이들의 스포츠 감성 프로그램과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들을 개발
(좌)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
(좌)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우)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

[글로벌신문]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베이라이브(대표 나성호)와의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4일(수) 오후 4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베이라이브 회의실에서 나성호 대표와 임원진들이 참석했고, 위원회에서는 서현석 위원장, 세계어린이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상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 개발 ▲어린이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제작 ▲국제스포츠 공연 및 이벤트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어린이스포츠 관련 방송, 프로그램 기획과 관련해서 위원회가 부족했었던 부분들을 베이라이브와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한층 더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어린이스포츠 관련 기획 등을 많이 개발해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는 “먼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들에게 스포츠 감성 프로그램과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들을 개발하여, 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이라이브는 자체브랜드인 HEC KOREA FESITIVAL과 PLAY HOUSE를 통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세계화를 위해 K-POP 공연과 전시 개최, 아리랑 음반 제작을 비롯한 아리랑 자료 수집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며, 전 세계 곳곳에서 K-POP을 더 가깝게 느끼게 하기위해 현지 음악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들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나성호 대표는 드럼연주가로 알려져 있다.

체결식 후 단체사진
체결식 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