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광고 모델로 스톰 레이드(Storm Reid )발표
상태바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광고 모델로 스톰 레이드(Storm Reid )발표
  • 이희정 기자
  • 승인 2021.03.21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신문] 세계적인 선도 화장품 브랜드인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배우, 프로듀서이자 혁신가인 스톰 레이드(Storm Reid)를 최신 글로벌 광고 모델로 발표한 것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 레이드는 브랜드의 글로벌 커뮤니티와 의견을 공유할 또 다른 강력한 인재로서 기기 하디드(Gigi Hadid)와 함께한다.

스톰은 유명 소설을 영화화하고 유명 배우들을 총망라한 시간의 주름 (2018)에서 첫 주연을 맡았으며, 이전 작품으로는  노예 12년 (2013), 돈렛고 (2019), 그들이 우리를 바라볼 때 (2019) 가장 용감한 기사 (2019)와 인비저블맨 (2020)등이 있다. 그녀는 다음 출연작으로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원 웨이, 그리고 HBO 히트작 유포리아 시즌2에서 지아(Gia) 역을 다시 맡을 것이다.

스톰은 그녀의 어머니 로빈 심슨(Robyn Simpson)과 함께 영향력 있고 정직하며 모든 사람들의 관점을 반영하는 진정한 스토리 텔링을 만들고자 하는 사명과 열망을 가지고 제작사 시드 앤 윙스(A Seed & Wings)를 설립했다. 그들은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가장 최근에 스톰이 진행하는 챱잇업(Chop It Up)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대화 시리즈를 페이스북 왓치(Facebook Watch)에서 시작했다.

스톰은 자신이 가진 여러 플랫폼과 다음 세대의 역량을 강화하고 희망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그녀의 계획, 버메이징(Bamazing)을 통해 사회적 변화를 지지하고 창조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그녀는 인종 평등, 정신 건강 및 포용성을 포함한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 있다; 정기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의 해결을 돕는 프로젝트와 연계를 추진한다.

메이블린과 스톰이 함께하게 된 이유가 바로 이 정신 때문이다. 메이블린 뉴욕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책임자인 트리시아 아이야거리(Trisha Ayyagari)는 "스톰은 돋보이는 의견을 내고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재능있는 배우이자 용감한 평등 지킴이로, 모든 공간에 빛을 비추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스톰을 존경해왔고 그녀가 메이블린 브랜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메이블린과 함께 스톰은 브랜드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한 더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스톰은 불안감과 우울증을 돕는 메이블린의 브레이브 투게더(Brave Together ) 프로젝트와 계속 진행 중인 다양성 작업에 그녀의 목소리를 더할 것이다.

메이블린은 제 기억 속에서 오랫동안 제 가족과 함께했습니다."라고 스톰 레이드는 말했다. "저는 메이블린과의 작업을 통해 제 목소리로 젊은 여성과 제 세대에 힘을 줄 수 있는 메이블린의 새로운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톰은 올 여름에 첫선을 보이는 메이블린의 핏미(Fit Me)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혁신의 얼굴이 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