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ppTV, VIVO IPL 2021 방송권 획득
상태바
YuppTV, VIVO IPL 2021 방송권 획득
  • 김현수 기자
  • 승인 2021.04.07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밍 플랫폼 YuppTV, 약 100개국에서 VIVO IPL 경기를 방송할 예정

[글로벌신문] 하이데라바드, 인도, 2021년 4월 7일 /PRNewswire/ --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OTT 플랫폼 YuppTV가 약 100개국을 대상으로 VIVO IPL 2021 디지털 방송권을 획득했다.

YuppTV는 이를 통해 전 세계 크리켓 팬들이 VIVO IPL 2021에서 준비된 60회의 T20 경기를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전국적인 봉쇄 조치로 인해 2020년에 아랍에미리트로 전환했던 VIVO IPL이 올해 인도로 귀환했다. YuppTV는 2021년 4월 9일~5월 30일에 진행되는 VIVO IPL 2021의 모든 흥미진진한 경기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첸나이, 뭄바이, 아마다바드, 델리, 벵갈루루 및 콜카타에서 열린다. 그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은 아메다바드 Narendra Modi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곳은 현재 세계 최대의 크리켓 경기장이다.

YuppTV는 이번 기회를 통해 유럽 대륙, 호주, 스리랑카, 남아시아(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제외), 중앙 및 남아메리카, 네팔 부탄, 몰디브 등 약 100개국에 걸쳐 매우 매력적이고 기대되는 경기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YuppTV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크리켓은 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했으며, IPL은 전 세계 팬을 위한 매우 기대되며 강력한 자산"이라며 "VIVO IPL이 다시 인도에서 열리는 만큼, 팬들은 현장 경험을 한껏 즐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는 인도에서 스포츠 부문의 성장에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크리켓의 힘으로 전진할 계획"이라면서 "당사 서비스 사용자는 편안한 집에서 실시간으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전개에 따라, YuppTV는 더 많은 시청자를 추가하고, 집에서 경기장을 느끼며 가상 IPL을 체험할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