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마이클 샤이너 임명
상태바
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마이클 샤이너 임명
  • 최승옥 기자
  • 승인 2019.10.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 마이클 샤이너
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 마이클 샤이너

[글로벌 신문]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 기업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마이클 샤이너(Michael Scheiner)를 2019년 10월 28일 자로 타미힐피거 글로벌 최고마케팅책임자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은 전 세계 유수 브랜드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축적했다. 타미힐피거에 앞서 그는 홀리스터(Hollister Co.)에서 글로벌 마케팅 수석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는 파이퍼 재프리(Piper Jaffray)의 2019년 가을 미국 10대 소비행태 보고서(Taking Stock survey)에서 홀리스터를 10대 청소년들이 가장 좋아하는 5대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드는 데 기여했으며 홀리스터의 최고의 옴니채널 리테일러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도 조력했다. 마이클은 자신의 열정과 경험을 활용해 디지털 및 체험 플랫폼 전반에서 혁신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차세대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고객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대니얼 그리더(Daniel Grieder) 타미힐피거 글로벌 및 PVH 유럽 CEO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로서 우리 마케팅팀은 전 세계에서 고객들을 즐겁게 하고 영감을 주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세계적인 수준의 마케팅 조직에 마이클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고 진행 중인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대변혁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타미힐피거를 경쟁업체 중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오르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클은 “상징적인 글로벌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타미힐피거가 창립 초기부터 보여왔던 혁신과 리더십은 감동적이다. 타미, 대니얼 및 재능 있는 전 세계 마케팅팀원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내년 창립 35주년을 맞아 타미힐피거의 새로운 역사를 이뤄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클은 가족과 함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타미힐피거 글로벌 본사로 이전한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이름과 아이덴티티가 알려져 있다. 회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들은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 및 유지하는 고객 중심 전략을 통해 타미힐피거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탁월한 컬렉션, 광고, 파트너십, 전 세계 효과적인 소비자 활성화로 인해 현재 브랜드 노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