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과 여름 숲으로 떠나는 랜선 피서 싱어롱 대공원
상태바
가수 이영현과 여름 숲으로 떠나는 랜선 피서 싱어롱 대공원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1.07.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 청량함을 전하는 온라인 공연
파워 보컬리스트 이영현, 서울대공원 ‘치유의숲’에서 시원한 무대 펼쳐
온라인으로 어디에서든지 ‘서울대공원 TV’(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
‘빅마마’로 데뷔한 가수이자 작곡가로 대한민국에서 가창력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가수 중 한 명이다.
‘빅마마’로 데뷔한 가수이자 작곡가로 대한민국에서 가창력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가수 중 한 명이다.

[글로벌신문] 서울대공원의 온택트 콘서트 <싱어롱 대공원>이 청량함 가득한 공연으로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로 지친 시민들을 찾아간다.

<싱어롱 대공원>은 봄 장미원, 여름 치유의숲, 단풍 동물원 등 공원을 대표하는 계절별 명소에서 실력파 가수들이 함께하는 비대면 온라인 공연이다.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랜선으로 집, 학교, 회사 등 어디에서든 서울대공원의 사계를 감상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싱어롱 대공원> 여름 숲 편의 주인공은 가수 이영현이다. 오랜 공백이 무색하게 더욱 깊고 파워풀한 음색으로 ‘치유의숲’에서 역대급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가수 이영현은 5년만의 신보 ‘내게 올래’를 발표하고, 9년만의 빅마마 재결성 활동 등을 시작하며 <싱어롱 대공원> 콘텐츠에 함께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어느 때보다도 폭발적인 성량과 파워풀한 공연으로 레전드의 귀환을 보여줬다.

무더운 여름, 이영현과 함께 ‘치유의숲’ 랜선 피서를 떠나보자.

파워 보컬리스트 이영현
파워 보컬리스트 이영현

영상은 7월27일 ‘체념’ 8월3일 ‘연’ 등으로 편성되며, 유튜브 ‘서울대공원TV’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든 볼 수 있다.

이수연 서울대공원장은 “<싱어롱 대공원>을 통해 랜선으로나마 초록 숲의 힘을 함께 나누고 싶다.

이영현님의 파워풀한 공연과 피톤치드 가득한 치유의숲을 담은 영상을 보는 동안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충전하였으면 한다.

서울대공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치유의숲 외에도 공원 전역에서 휴식과 쉼을 즐길 수 있는 ‘꽃의 숲’ 공원이 되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