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 태권도학과 신설
상태바
동신대 태권도학과 신설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1.09.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합격자 전원 입학등록금 지급
글로벌 인재 양성으로 태권도 명문 대학으로

동신대 태권도학과 김철민 교수
동신대 태권도학과 김철민 교수

'학생 중심 대학'을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나주에 위치한 동신대학교(총장 최일)2022학년도부터 태권도학과를 신설해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

동신대학교는 태권도학과 신설과 동시에 내년도 첫 입학생에게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우수한 태권도 인재들이 등록금 걱정 없이 대학에 입학해 자신의 꿈을 향해 매진할 수 있도록 태권도학과 수시모집 최초합격자 모두에게 입학 등록금(입학금+수업료) 전액을 우수 인재 장학금으로 지급할 방침이다.

동신대학교 태권도학과는 세계 속의 인기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태권도의 위상강화를 위해 글로벌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의 언어능력 향상과 외국 문화 습득을 통해 해외 시장 개척에 필요한 현장 실습 교육 등을 실시할 계획이며 더불어 해외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국제대회, 해외 사업 등의 참가지원을 통해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스포츠 행정을 섭렵한 우수한 태권도 인재를 양성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한편 동신대학교 태권도학과 김철민 교수는 도장 경영법과 지도법등을 중점 교육하여 태권도 지도자로 도장을 개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자격증, 취득 및 태권도 전문지도자로써 창업할 수 있도록 창업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적극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동신대 태권도학과 수시모집은 910일부터 14일까지이며, 1013() 실기평가를 실시하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전형방법은 학생부 40%, 실기 60%이며 선발 정원은 30명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