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노래하는 ‘한살차이’, 오는 8일 싱글앨범‘IF YOU’ 공개
상태바
감성을 노래하는 ‘한살차이’, 오는 8일 싱글앨범‘IF YOU’ 공개
  • 김유찬 기자
  • 승인 2021.09.08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인연이 곧 내가 되다
한살차이
한살차이

[글로벌신문] 어쿠스틱 밴드 '한살차이'가 오는 8일, 가을에 알맞은 신곡 ‘IF YOU'를 공개한다.

지난 2월 ‘춤추던 곳으로 가자’ 이후 약 7개월만에 공개될 이번 앨범은 ‘지금의 나를 있게 만든 사람들을 만약 만나지 못했더라면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라는 질문에서부터 시작된다.

특별히 작사, 작곡을 맡은 멤버 미스터토끼는 ‘만약에 라는 가설 중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정말 슬프지 않을까’라며 ‘소중한 인연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곡이다’고 전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가을감성에 맞게 조명을 포인트로 하고 있다. 장면마다 변화하는 따뜻한 조명 색상들이 음악의 분위기와 감수성을 더해주고 있다.

한살차이의 ‘IF YOU’는 오는 9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한살차이 공식 유튜브 계정 및 SN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살차이’는 보컬 성희, 기타 미스터토끼로 구성된 어쿠스틱 밴드로써 2014년 데뷔 이후 '좋아하게 된 것 같아', '달콤한 연애중', '술 한잔 해요', '네 목소리에 잠들고 싶어', '먼훗날', ‘춤추던 곳으로 가자’ 등의 다채로운 활동으로 섬세한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