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 더한 ‘갤럭시 Z Fold 4·Flip 4’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SKT,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 더한 ‘갤럭시 Z Fold 4·Flip 4’ 예약 판매 진행
  • 박언용 기자
  • 승인 2022.08.1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이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글로벌신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16일부터 22일까지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4 단말의 예약 판매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23일, 공식 출시는 26일이다.

SKT는 이번 폴더블 4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What A. wonderFlip’ (왓 어 원더플립) 캠페인을 진행한다.

폴더블4 구매 고객을 위해 △원더랜드 VIP 패키지: T만의 에버랜드에서의 1박2일 VIP 여행 △원더클래스: 유명 유튜버와 직접 만나는 원데이 클래스 △더블 쿠폰 이벤트: 300만원 배달의민족 쿠폰을 당첨자와 친구에게 1+1 각각 제공 △Z플립 산타마리아노벨라 한정판 에디션·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 △최대 127만원 구매 할인 혜택 등 색다른 즐길 거리와 혜택들을 준비했다.

◇원더랜드 VIP 패키지, 유명 유튜버의 원더클래스, 원더플립 토크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

SKT는 전문 투어 가이드의 전담 안내를 받으며 에버랜드 대표 즐길 거리들을 특별 체험하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숙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을 포함하는 170만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폴더블4 개통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당첨자 당 최대 4인 동반 가능)에게 제공한다. 또한 2등 당첨자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폴더블4 사전 예약·개통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운동·헬스 유튜버 힙으뜸,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의 원데이 클래스 및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SKT는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피치스 도원에서 폴더블4 구매 고객 대상으로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원더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Z Flip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외에도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 라운지 혜택과 유명 셀럽들이 함께하는 9월 3일 애프터 파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Z세대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GRAY,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출연, 다양한 토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진행한다. 첫째 날 행사에는 모두가 놀랄 만한 원더 게스트의 방문이 있을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T다이렉트 숍에서 폴더블4를 구매한 고객 중 사연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하며, T다이렉트 숍 이프랜드 전용관에서도 동시 송출된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디션, 구글 제휴 액세서리 패키지,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 등 SKT만의 특별한 상품

SKT는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한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T다이렉트 숍에서 선보인다.

갤럭시 Z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이며, 화장대로 활용할 수 있는 우드 보관함, 소형 향수 5종, 정품 인센스&홀더, 폰 케이스, 키링, 멀티 뷰티 파우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갤럭시Z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디션은 T다이렉트 숍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실물이 궁금한 고객들은 전국 10개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에서의 쇼케이스 전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Z 플립4 케이스와 무선 충전기로 구성된 Galaxy Z Flip 4 Accessory Pack을 국내 통신사 최초로 T다이렉트 숍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SKT는 삼성전자와 함께 20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한정판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도 선보인다.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 4 화이트 색상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1993년 1월 1일 이후 출생 고객들에게는 후면 컬러 교체 1회권과 버즈2 프로 30% 할인 또는 버즈라이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우주패스 핫픽 시즌2, 배달의민족 더블 쿠폰 이벤트, T day 원더위크 등 다양한 혜택

SKT는 갤럭시S22 출시 때 처음으로 선보인 우주패스 핫픽의 시즌2를 운영한다.

월 5900원으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2개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핫픽 시즌2는 기존 편의점, 카페, 뷰티, 택시, 치킨, 영화관 혜택에 더해 슈피겐, UAG 등 단말 액세서리 브랜드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우주패스 핫픽 시즌2는 8월 23일부터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간 무료 혜택을 제공하므로 폴더블4 단말 구매 고객들은 필수 가입을 고려할 만하다.

또 SKT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폴더블4 구매 고객 중 총 1111명에게 1만원부터 300만원까지의 1+1배민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더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고객 1명은 300만원 상당의 배민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가 지정한 1인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폴더블 4 단말의 예약과 판매가 이루어지는 8월과 9월의 T day에는 wonderFlip 콘셉트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8월 T day에는 배스킨라빈스 쿼터 30% 할인,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뮤지컬 킹키부츠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9월 T day에는 에버랜드 종일권 증정 이벤트, 롯데월드·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자유 이용권 할인과 11번가 폴더블4 액세서리 22% 할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 ‘T나는 폰교체’, 제휴 카드와 T안심 보상으로 최대 127만원 혜택까지

SKT는 갤럭시Z폴드4·플립4 등 폴더블 단말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과 제휴카드 할인 및 중고보상 프로그램 등의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SKT는 새로운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24개월 뒤 단말기 교체 때 10만원~3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받는 조건으로 월 2600원에서 9400원 상당의 이용료를 납부하게 되며, 이 상품을 이용하는 동안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T나는 폰교체’는 단말기 교체 시 ‘T안심 보상’을 통해 기존 폰을 중고 보상 받고, 플러스형 상품 가입 시 액정 파손 시에도 기본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기존 단말기 교체 프로그램보다 혜택이 크다.

제휴카드와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혜택도 커졌다. 제휴카드로 폴더블4를 할부 또는 일시불로 구매하면 캐쉬백 최대 15만원을 포함, 최대 6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해 할인을 받는 T안심 보상을 선택할 경우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기준으로 최대 54만원의 중고 보상과 추가 10만원의 삼성 특별보상을 포함 최대 6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제휴카드 할인과 연계 시 최대 127만원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다양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원더팝업과 원더플립랜드로 고객 초대

SKT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죽전점에서 8월 13일부터 26일까지 MZ 타겟 편집숍인 XYTS에서 ‘플립4 x A.’ 존을 설치해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며,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 달간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도 ‘원더플립 x A.’ 팝업존을 운영하면서 A. 체험 및 굿즈를 증정한다.

홍대에 있는 SKT 플래그쉽 스토어인 T 팩토리에서는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What a WONDER MOMENT!’란 콘셉트로 SKT만의 Z Flip 4 체험 전시를 진행한다. 단말 체험 뿐 아니라 폰꾸미기 체험, 다양한 경품 이벤트, Z Flip 4 x 젝시믹스와 함께하는 운동 클래스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SKT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는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T다이렉트 숍 전용관에 원더플립 랜드를 구축해, 주사위 게임을 통해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폴더블폰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갤럭시Z폴드4·플립4를 구매할 때 SKT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What A. wonderFlip이란 색다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T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혜택의 세계로 더 많은 고객 분들을 초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