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용진이형! 사원들 한테는 언제 쏘나요?
상태바
[성명]용진이형! 사원들 한테는 언제 쏘나요?
  • 글로벌신문
  • 승인 2022.11.2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총 소속 전국이마트노동조합, 성명 내고 "이마트 사원들에게 합당한 보상" 촉구

지난 11월13일 본인 인스타에 야구단 우승기념 SSG세일을 예고하며 언론에 발표된 “용진이형 우승턱” 18일~20일 쓱세일은 오픈런에 일부점포 임시휴점,카트까지 동나며 북새통이었다.

정용진 부회장은 1352억에 야구단을 인수하며 일명 “신세계유니버스”를 주창했다. 그간의 결과를 보면 이마트와 그룹의 미디어 노출과 야구단 홈팀 관중수 1위의 팬덤 등으로 많은 언론에서 야구단 인수를 긍정적이라고 인정하고 있다.

2021년 신세계 그룹이 야구단에 이마트가 지출한  광고비는 71억원이나 이번 우승으로 이에 상응하는 효과를 봤다고 본다.

우리 전국이마트노조도 야구단 우승과 쓱데이 매출 대박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다만, 이제 야구단 인수 주체이며, 쓱닷컴과 G마켓의 투자를 가능케한 이마트 사원들에게는 용진이형이 언제, 무엇을 쏠 것인지 우리 전국이마트노조 조합원들은 기다리고 있다.

쓱세일 하는 3일 동안  이마트 사원들은 고객 안전과 상품 진열, 응대로 눈코뜰새 없는 3일을 보냈다.

지난 29년간 그룹을 지탱하고 오늘을 있게한 이마트 사원들에게 합당한 보상을 하는것은 당연한 것이다.

23년 임금협상 대해서도 진정성을 보이기 바란다.

2022년 11월 21일

한   국   노   총   전 국 이 마 트 노 동 조 합

 

 

◆기고문의(성명서) 경우, 원문을 싣는 것이 원칙이라 내용 중의 사실관계를 따져보지는 않습니다.

본 기고는 글로벌신문사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