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호크, 헤이하이컴퍼니 합류 후 첫 작업물로 니엘 뮤직비디오 제작
상태바
브이호크, 헤이하이컴퍼니 합류 후 첫 작업물로 니엘 뮤직비디오 제작
  • 정향인 기자
  • 승인 2022.12.01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호크, 뮤직비디오 연출부터 3D 작업까지 재능 인정받아… 올 상반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
브이호크(V-Hawk)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이호크(V-Hawk)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로벌신문]  헤이하이컴퍼니는 합류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이호크(V-Hawk)가 가수 니엘의 뮤직비디오(A to Z, 궤도)를 총괄 제작했다고 밝혔다.

A to Z는 2022년 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멋지게 헤어지는 방법’ 이후 약 10개월 만의 음원이자 니엘이 새 소속사 뉴엔트리와 만나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다.

또 다른 타이틀 곡 ‘궤도(In your space)’에는 ‘A to Z’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담았다. 궤도는 열정적인 아프로팝의 비트와 간결하며 섹시한 니엘의 보컬 톤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머릿속에 맴도는 한 사람으로부터 중력과 같은 영향을 받아 그 사람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궤도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브이호크는 그간 제시의 ‘DRIP’, 이마트의 ‘빅 스마일 데이’ 숏 플랫폼 광고 영상, 한빛소프트의 퍼즐 오디션 게임 광고 영상, 휘성의 ‘우주 속에서, Breaking Down’ 등 연출 감독을 맡았다. 음악 작업에는 틴탑의 앨범에 참여했다. 휘성 전국 투어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대중에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휘성, 더블케이, 김범수, 제시, 산이 등이 주목한 브이호크는 이처럼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 편집, 3D 작업까지 능수능란한 
재능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2022년 상반기부터 헤이하이컴퍼니에 합류한 브이호크는 현재 뮤직비디오, 광고 영상 등 총괄 감독을 맡고 있으며, 많은 기업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헤이하이컴퍼니는 UX 구축 및 디지털을 기반으로 웹&앱 디자인과 영상 및 개발에 전문성을 갖춘 에이전시다. 
 키움증권, CJ ENM, 롯데카드 등 대기업과 스타트업들에서 인정 받은 UX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