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신춘특집 ‘김종서 콘서트’
상태바
2023년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신춘특집 ‘김종서 콘서트’
  • 유창수 기자
  • 승인 2023.03.07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신춘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With 김종서 공연 개최
2023 신춘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With 김종서 공연 개최

[글로벌신문] 전남 영광군은 오는 16일 오후 7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신춘특집아름다운 콘서트 With 김종서공연을 진행한다.

영광문화예술의전당은 문예창작 등 넓은 의미의 문화를 명칭에 포함하면서, 영광군민의 문화수요 충족과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부흥하는 위대한 문화영광으로 가기 위해 새로운 명칭과 함께 첫 걸음걸이를 다시금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새싹들이 돋아나는 싱그러운 봄 햇살과 함께 2023년 영광문화예술의전당의 문화향연을 여는 첫 공연으로 문화만족도를 높이고, 남녀노소 세대를 아우르며 문화격차를 줄이는 소통의 장이 되고자 마련된 콘서트이다.

아름다운 가사말과 애절한 멜로디, 특유의 락창법을 가미한 가수 김종서와 전문 세션들이 함께하여 매력적이고 가슴 따듯한 봄의 소리로 군민들에게 새봄을 알리고자 한다. 그동안 히트했던 아름다운 구속, 대답 없는 너, 지금은 알 수 없어, 실연 등을 멋진 라이브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콘서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3,000(12매 한정)이며, 입장권은 오는 39()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거나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 또는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문화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영광군민(명예군민) 등 관람료 50% 감면(티켓수령시 신분증 또는 증명서 제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